MEDIA CENTER

[수원일보] 푸른친구들 “올 추석, 말라가는 부모님께 건강 체중 선물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9회 작성일 19-08-30 16:42

본문

푸른친구들 “올 추석, 말라가는 부모님께 건강 체중 선물하세요”

201611_81469_196.jpg
▲푸른친구들 ‘건강체중 프로그램’

갈수록 말라가는 부모님의 팔다리는 노년기 건강 적신호다. 80대가 되면 20대 근육의 절반 수준밖에 남지 않는데, 특히 허벅지와 종아리의 근육이 줄어들면서 몸을 지탱하는 힘이 부족해지곤 한다. 걸음걸이가 불안정해져 넘어지기 쉽고 온몸에 힘이 빠져나간다. 심한 경우, 혼자선 거동이 힘들어지기도 한다. 부모님 건강을 위해서는 근육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 몸 속 근육부터 채우는 발효콩 단백질 노년기 근육을 지키고 살찌우는 포인트는 ‘영양분 흡수력’이다. 영양분 중에서도 근육의 재료인 단백질에 주목해야 한다. 질 좋은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고 제대로 흡수해야 근육 생성과 유지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렇지만 마른 사람이나 노인은 체내 흡수력이 떨어져 단백질을 충분히 먹더라도 제대로 흡수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잘게 쪼개 미세한 분자로 만들어진 단백질을 섭취해 몸이 오롯이 받아들일 수 있게 해야 한다.

국내 발효공학 분야의 권위자인 정용진 계명대 식품가공학과 교수는 단백질 흡수력에 초점을 맞춘 ‘발효콩 단백질’을 개발했다. 콩을 특허받은 저분자발효공법으로 발효해, 근육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필수 아미노산을 극대화했다.

발효콩 단백질은 생콩보다 필수 아미노산 함량이 10.5배 높으며, 그 중 근육 합성을 촉진하는 류신은 무려 32.5배 증가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류신은 단백질을 이루는 총 20여 종의 아미노산 중 살찌우는 데 가장 중요한 아미노산이다.

◇ 먹은 것을 제대로 흡수하는 고강도 곡물효소 체내 흡수력이 떨어지는 마른 사람들과 노인들은 체내 효소가 부족한 경우가 많다. 효소는 먹은 음식의 영양을 흡수해 몸 곳곳에서 유용하게 쓰이게끔 돕는다. 효소 식품 섭취로 체내 효소를 보충해 영양 흡수를 강화하면 근육을 지키고 살찌는 데 효과적이다.

2대에 걸친 고상발효분야 전진성 명인은 고강도 곡물효소의 유용성을 강조한다. 미생물은 곡물 영양분을 분해하면서 수십 가지 효소를 쏟아내는데, 만약 발효 조건이 한치라도 어긋나면 모든 것이 어그러진다. 고상발효공법으로 발효된 곡물효소는 체내 고갈된 효소를 보충하고 먹은 음식의 영양을 온전히 흡수한다. 여기에 곡물 자체의 영양분까지 더해, 영양 공급과 흡수를 동시에 이루어낸다.

◇ ‘건강체중 프로그램’ 발효콩 단백질과 곡물효소의 시너지 ㈜푸른친구들의 ‘건강체중 프로그램’은 정용진 교수가 개발한 발효콩 단백질 ‘하루콩력’과 전진성 명인이 탄생시킨 고강도 곡물 효소 ‘효소력’으로 구성된 패키지다. 하루콩력’의 발효콩 단백질이 몸속 근육을 채워 살을 찌우는 역할을 하고, ‘효소력’이 단백질을 비롯해 모든 영양소의 흡수력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

부모님의 건강을 찌우는 것은 하루아침에 되는 일이 아니다. 뭘 먹어도 흡수가 잘되도록 체질을 개선하고 속에서부터 차곡차곡 근육이 차오르게 만들어야 하기에 오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이에 건강체중 프로그램은 6개월 이상 프로그램을 권장한다.

푸른친구들은 말라가는 부모님과 어르신들을 위한 추석 선물 구성으로 ‘건강체중 6개월 프로그램’ 구매 시 가격할인에 더해 ‘하루콩력’ 본품 1박스를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푸른친구들 전화 상담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출처: 기사 바로가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